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은 고객의 불만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한 국제적인 경영시스템 표준으로, 공단은 이번 인증 획득을 통해 고객 불만사항에 대한 처리 절차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서비스 개선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공단은 그동안 고객의 목소리를 단순한 민원으로 여기지 않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중요한 기회로 삼아왔다.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개선 노력을 펼쳐왔으며, 이번 재인증은 그 성과를 객관적으로 확인받는 계기가 됐다.
송승원 이사장은 “이번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운영해 온 공단의 노력이 반영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고, 불편사항에는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하며,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투데이1.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