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주요뉴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한강버스’
대도시시장협의회 “기준인건비 제도 개선” 공동 대응
자유로가 자유로가 아니다
‘UCLG ASPAC 제10차 고양 총회’ 큰 호응
‘2025 노바스타 월드투어 코리아’ 큰 호응
청년의 삶…청년정책 현장의 목소리 담았다
경기도 국가유산 보존·관리 전문성 강화 본격화
고양시 데이터센터 지중화 공사 불법·비리 의혹
한때 한국의 아우토반으로 불린 정도로 빠른 속도를 보였던 자유로가
차량 정체로 일반도로화된 모습이다.
규정속도 이상의 빠른 속도는 사고 위험 등 우려도 있는 등 일장일단이 있다.
경제발전에 따른 결과랄까.
차량 증가로 인해 자유로가 자유로워지지 않게 된 듯하다.
[저작권자ⓒ 투데이1.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운정신도시
AI 에이전트 기술이 이끄는 기업 혁신전략 ‘주목’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