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가을맞이 ‘위드 더클래스 효성’ 프로모션 진행

이재훈 / 기사승인 : 2021-10-06 21:08:52
  • -
  • +
  • 인쇄
더클래스 효성, 오는 30일까지 엔진오일 등 할인 행사
▲더클래스 효성 은 가을맞이 캠페인 ‘위드 더클래스 효성’을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사진=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가을맞이 캠페인 ‘위드 더클래스 효성’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가을을 맞아 나들이 고객들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캠페인 기간 동안 엔진오일 30% 할인(공임제외) 혜택과 필터류·브레이크 패드·디스크 20% 할인(공임제외)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혜택은 마이바흐 및 AMG 차량은 제외된다. 또한 온라인 서비스 예약 후 센터 입고 시 ‘메르세데스-벤츠 드라이버 세트’를 증정하고, 온라인 서비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가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 100만 원 이상 유상수리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테일러메이드 슬림 스탠드 클럽 케이스’를 제공하고,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우드커버’, ‘러기지 박스’로 구성된 ‘메르세데스-벤츠 캠핑용품 2종 세트’를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선선해진 날씨와 함께 고객들의 나들이가 잦아지면서 차량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등 9개의 전시장과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today1.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