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문화 발전·산악스포츠 활성화 ‘맞손’

김철호 / 기사승인 : 2021-10-06 20:59:02
  • -
  • +
  • 인쇄
대한산악연맹 교육원, 엠비케이코퍼레이션과 업무협약 체결
▲대한산악연맹 교육원과 엠비케이코퍼레이션이 산악문화 발전과 산악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대한산악연맹)

 

대한산악연맹 교육원(이하 교육원)과 엠비케이코퍼레이션(이하 몽벨)은 남선우 교육원장과 이성열 몽벨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산악문화 발전과 산악스포츠의 활성화를 위한 공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6일 오전 몽벨 분당스퀘어점에서 열린 협약을 통해 교육원은 몽벨과 등산 및 산악스포츠 교육사업인 '몽벨 알파인 어드벤쳐' 사업을 시행하며, 산악문화 발전과 산악스포츠의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몽벨 알파인 어드벤쳐' 프로그램은 언택트 시대에 알맞은 산악스포츠 교육 프로그램으로 등산·트레일러닝·백패킹·클라이밍 등 20·30세대에 딱 맞는 다양한 산악스포츠 프로그램으로 구성, 올해 12월까지 북한산, 관악산, 인왕산, 노고산등 서울 및 경기도 지역의 다양한 산에서 진행된다.

이 날 협약식에서 남선우 원장은 "아웃도어 브랜드인 몽벨과 함께 산악스포츠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며, "앞으로도 20·30세대를 위한 다양한 등산·산악스포츠 교육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몽벨 알파인 어드벤쳐'는 몽벨 홈페이지와 대한산악연맹 및 몽벨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대한산악연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today1.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