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사회공헌백서, 미 ‘머큐리 어워즈’ 금상 수상

최정석 기자

mychoi@naver.com | 2021-03-07 13:39:00

국제 권위 머콤사 주최 세계 3대 홍보물 경연대회서 부문 최우수상

▲서울 서초구 현대차·기아 본사에 현대차그룹 ‘사회공헌활동 백서 2019’가 전시돼 있다.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워라밸뉴스] 현대자동차그룹은 세계 3대 홍보물 경연대회 중 하나로 평가되는 머큐리 어워즈(Mercury Excellence Awards)에 ‘사회공헌활동 백서 2019’를 출품해 부문 최우수상인 금상을 받았다.




올해로 35회째를 맞은 머큐리 어워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미국 머콤사(社)가 진행하는 대회로 출품된 홍보물 중 독창성, 메시지 전달 능력, 디자인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발표한다.




이번에 현대차그룹은 ‘내용 전달력이 뛰어난 연차 보고서(Annual Report - Specialized)’ 분야의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부문에서 수상했다.




현대차그룹 사회공헌활동 백서는 그룹의 사회공헌 체계와 주요 사회공헌 사업을 정리해 2004년부터 매년 발행하는 지속가능경영 홍보물이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그룹의 간행물이 기업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국제적인 경연대회에서 수상했다"며 "앞으로도 홍보물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현대차그룹의 다양한 활동을 설득력 있게 알리는 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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