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들 위한 주식투자 실전 매뉴얼’ 인기

경서일보

webmaster@gsdaily.co.kr | 2025-04-07 17:47:37

교보문고 POD 경제·경영 부문 주간 베스트셀러 선정 ▲초보자들을 위한 주식 투자 실전 매뉴얼: 실전 노하우로 꽉 채운 주식 투자 가이드북 표지. (사진=페스트북)

페스트북은 태강 작가의 ‘초보자들을 위한 주식 투자 실전 매뉴얼: 실전 노하우로 꽉 채운 주식 투자 가이드북’이 교보문고 POD 경제/경영 부문 주간 베스트셀러에 선정됐다.

이 책은 처음 주식 투자를 시작하는 독자들이 실제로 매수하고 매도할 수 있는 구체적인 기준을 제공하며,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실전 전략을 담았다.

태강 작가는 독립 투자자이자 투자 멘토로 활동하며 주식 투자 분야에서 실전 경험을 쌓아왔다. 자신만의 원칙과 분석 능력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과를 달성해 왔다.

그는 “시장에 들어가고 싶지만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초보자에게는 구체적이고 따라 하기 쉬운 기준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 책은 복잡한 경제 이론보다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시장에 처음 진입하는 투자 초심자들이 곧바로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하고 있다.

한 독자는 “이론만 나열한 책이 아니라 실제 매매 기준이 나와 있어 초보자도 따라 하기 쉽다며, ‘언제 사고 언제 팔아야 하는지’ 고민하는 사람에게 특히 유용하다”고 말했다.

[ⓒ 투데이1.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